티스토리 뷰

728x90
얼굴주름성형 한형일성형외과 안면거상 추천 이유

 

얼굴주름성형,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어떤 수술을 해야 할까?

간단한 쁘띠성형 부터, 리프팅 레이저, 실리프팅 등 다양한 동안 얼굴리프팅 시술 들이 많이 있지만 얼굴 처짐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또 선호하는 방법도 다양하죠. 

간단한 방법으로 시도해보고자 하는 분들도 계시고, 또 어떤 분들은 한 번 할 때 확실하게 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리프팅 레이저 많이 시도해보고, 실리프팅도 해보지만 어느정도 노화가 진행되고 처짐이 어느정도 진행된 상태라면 시술 효과가 오래가지 않아 그때부터 절개를 통한 수술을 시도해보게 되는데요. 이때, 안면거상 추천받게 되실겁니다. 

안면거상 이라는 이름 하에 최소 절개 안면거상, 미니거상 방법부터 미니거상 이라하더라도 각 병원마다 아주 초간단 미니거상 부터 더 심화된 미니거상 방법까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기 떄문에 단순히 '미니거상' 이렇게 알아보기 보다는 미니거상술이라 하지만 몇군데 병원마다 다니며 차이점을 확인하고 합리적 시각으로 미니거상 방법을 선택하는게 현명하겠습니다. 

위의 설명드린 최소절개 안면거상 방법은 노화 초중기 단계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니거상 방법입니다만, 어느정도 처짐이 진행되어 늘어진 턱선 까지 보다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얻어야 하고 목주름도 리프팅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미니거상 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보다 더 절개범위가 넓고 박리범위도 넓은 안면거상 방법을 택하게 될텐데요. 사실, 안면거상 이라 하더라도 어떤 곳은 안면부만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어떤 곳은 안면부 뿐 아니라 늘어진 턱선과 함께 목까지 리프팅 효과를 얻을수 있는 안면거상 진행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안면거상 수술 역시 단순히 안면거상 이름이 같다고 다 똑같은 방법일거라 생각하시면 안되겠죠?

얼굴에 찾아온 노화 중 간단한 쁘띠성형, 얼굴 리프팅 레이저, 실리프팅 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점은 처짐이 많이 진행되지 않고 잔주름이 보이면서 탄력저하된 상태, 얼굴을 아래서부터 위로 쓸어올렸을 때 피부 여유분이나 처짐의 여유가 없을 때 그 때는 리프팅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남는 여유분도 많고 처짐이 많다면 그 때는 간단한 리프팅시술 만으로는 만족도 높은 효과를 얻기 어렵고, 긴 유지기간도 기대하기 어렵게 됩니다. 그래서 이 때에는 절개를 통해  늘어진 조직도 확실히 정리하고 리프팅하는 수술적인 방법인 안면거상 방법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미니거상, 안면거상 방법, 둘 다 피부만 끌어올리거나 안의 스마스와 유지인대가 충분히 박리되지 않고 제대로 리프팅 되지 않는다면 큰 효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미니거상, 안면거상 방법 알아보다 보면 효과없음 이라는 부작용부터 칼귀, 흉터, 안면비대칭, 피부괴사, 신경손상 등 다양한 부작용 우려가 있음을 알게 되고 망설여지지만 이런 부작용 없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방법의 거상술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해당 수술에대한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지닌 실력있는 거상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와 1:1 개인상담을 통해 각 상태의 정확한 진단과 그에 알맞는 얼굴주름수술 계획과 진행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023.12.05 - [성형이야기] - 안면거상전문, 정확하게 구별하는 방법!

 

안면거상전문, 정확하게 구별하는 방법!

안면거상전문, 정확하게 구별하는 방법 안면거상전문 구별하는 방법 무엇부터 확인해야 할까요? 첫번째, 거상술 상담부터 수술집도 수술 후 사후케어까지 책임지는 원장님이 성형외과 전문의

dqps.tistory.com

    

http://pf.kakao.com/_gljyu/chat 

 

자가진피한형일성형외과

주름성형 전문, 코재수술(자가진피코성형) 한형일성형외과 입니다.(안면거상/상하안검/코재수술)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