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수년간 안면거상잘하는병원 으로 해외에서 전국 각 지에서 꾸준하게 오래도록 찾아와주시는 한형일성형외과
안면거상잘하는병원 에서 왜 미니안면거상 추천하는지 아시나요?
20년전 또는 그 이전에 또는 15년 전 본원에서 안면거상수술 받고 그 때의 만족도를 기억하고 자연적인 노화의 처짐을 개선하고싶어 다시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오랜기간 리프팅 효과를 유지하고 처짐이 생각보다 많이 진행되지 않은 분들도 계십니다.
굳이, 이 상태에서 다시 이전에 수술했던 안면거상수술 만큼 절개를 해야할까? 싶은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시죠.
물론 20년이 지나고 안면거상수술 다시 하셔야 더 좋은 분들도 계시지만 어떤 분들은 중안면부 중점으로 리프팅수술 하셔도 참 효과 좋겠다 하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그 때 진행하는 미니안면거상
물론 이 때 미니안면거상 이라고 다 똑같지 않다는건 아시죠?
미니안면거상도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스마스와 유지인대의 충분한 박리가 이루어져야하는데 이 때 아래 그림과 같은 적절한 범위가 최소한으로 이루어져야 스마스와 유지인대 역시 충분히 박리하고 끌어올려주는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개범위와 교정방법 등 꼼꼼하게 체크해야 만족도 높은 미니안면거상 효과 기대할 수 있다는걸 기억하셔야 합니다
.
적어도 위의 그림만큼은 절개가 이루어져야 만족도 높은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미니안면거상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안면거상 효과가 좋으려면 안면거상수술 과 동일한 방법으로 피부와 스마스를 분리하고 스마스 '아래' 유지인대 역시 박리하여 수직거상하여 진행하여야 만족도 높은 미니거상술 효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지 안면거상 앞에 최소절개 라는 수식어가 붙어 안면거상 진행 범위의 축소판으로 이루어지더라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면 미니안면거상 후회하는일이 없는거죠.
다만, 안면거상수술을 진행해야 본인의 기대치만큼 개선되어질 상태라면 당연히 미니안면거상 후 후회로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분명한 차이점을 인지하고 각 상태에 알맞는 수술방법을 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진행 전 본인의 노화상태가 초기 단계인데 굳이 큰 수술을 하라고 권하는 상술에 넘어가지 않고 본인의 노화상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각 상태에 알맞는 적합한 솔루션을 택하여 후회없는 수술방법을 택하시기 바랍니다.
턱선과 목으로 처짐이 많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라면 미니안면거상 진행해도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턱선과 목쪽으로 처짐이 제법 진행이 된 상태라면 아무래도 미니안면거상 보다는 안면거상 방법을 택하는 것이 현명하겠죠?